노보 노디스크, 온라인 덴마크 여행 ‘밋 덴마크’
캠페인 런칭 - 지속 가능성, 친환경 등 덴마크가 추구하는 소중한 가치를 담은 콘텐츠로 구성 - 덴마크 대표 기업 노보 노디스크의 사례를 통해 덴마크의 건강한 기업 문화와 복지 엿보는 기회까지 -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만으로 덴마크를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 덴마크를 대표하는 제약회사 노보 노디스크(Novo Nordisk)는
지난 7월 26일 주한 덴마크 대사관과 함께 ‘밋 덴마 크(Meet Denmark)’ 캠페인을 런칭했다. ‘밋 덴마크(Meet Denmark)’는 ‘닮고 싶은 일상, 덴마크 라이프’라는
슬로건 에 맞춰 북유럽 특유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하며, 친환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한국의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 해 준비됐다.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여행이 어려운 시점에 ‘밋 덴마크’는 온라인으로 덴마크를 느낄 수 있도록 코펜하겐의 여 행지와
덴마크 트렌드, 덴마크인들의 일상을 보여준다. 복지국가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교육을 비롯하여 누구 나 따라 할 수 있는 덴마크 푸드 레시피, 북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룸투어와 브이로그 등 이다. 특히, 노보 노디스크의 세계 최초 당뇨병 환자 프로 사이클 팀, 직원들의 자원봉사 캠페인, 인슐린 펜 재활용 캠 페인 등을 소개하며
그들의 건강한 기업문화와 가치, 선진적인 복지를 이해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직원들의 실 제 생활 모습을 담은 영상을 통해 덴마크인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라나 아즈파 자파(Rana Azfar Zafar) 노보 노 디스크
한국지사의 대표 역시 한국에서의 생활 공간을 공개하며 덴마크의 휘게 라이프를 보여줄 예정이다. 캠페인 사이트는 방문자가 화면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컴퓨터 화면 앞에 편히 앉아서 덴마크를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랜선 여행하는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밋 덴마크’의 슬로건
그대로 ‘닮고 싶은 일상, 덴마크 라이프’가 궁금하다면, 혹은 이를 통해 긍정적인 인사이트 를 얻어 한국에서도
덴마크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을 실천하고 싶은 이라면 ‘밋 덴마크 www.meet-denmark.co m’를 방문해보길 바란다. 한편, 노보 노디스크는 당뇨병 치료 분야에서 90년 이상 독보적인 위치를 지켜왔으며, 비만, 혈우병, 성장 장애 등을 위한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는 제약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