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파티 전문 드호스타일, 아델앤코콘텐츠랩과 MOU 체결 "드호스타일과 아델앤코콘텐츠랩, 감각적인 기업파티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미술 전공자 이희진 대표,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기업파티' 창조로 호평" "아델앤코콘텐츠랩 이다혜 대표, '고객 감동을 위한 통합 솔루션' 강조" 기업파티 전문 대행사 드호스타일(대표 이희진)은 23일, (주)아델앤코콘텐츠랩(대표 이다혜)과 함께 기업파티 및 행사에서 감각적인 영상을 제공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드호스타일은 파티 기획, 연출, F&B까지 가능한 국내 유일의 기업파티 전문 대행사로,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케이터링을 자랑한다. 특히, 미술 전공자인 이희진 대표는 정형화되기 쉬운 기업 행사에서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시간과 장소를 창조하는 파티 플래너로 인정받고 있다. 아울러, 아델앤코콘텐츠랩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디자인 분야에서 기술평가 우수 인증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브랜드 디자인, 포토그라피, 필름, 디지털 아트 등 시각 디자인의 기획부터 다양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통해 현대 문화와 사회적 이슈, 최신 기술을 반영하는 컨템포러리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
겨울에 가장 많은 인기 있는 '가슴성형' 중요 체크포인트는? n 추운 날씨 덕에 부작용 위험성 낮고 수술한 티 적게 나는 겨울철 가슴성형 인기 n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가슴 성형을 위해서는 경험 풍부한 의료진 선택이 중요 n 섬세하고 디테일한 가슴성형 원하는 고객들 증가 추세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철, 이 시기를 노려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가슴성형은 겨울철에 수요가 가장 많은 수술 중 하나다. 겨울은 땀과 분비물이 많이 발생하는 여름에 비해 감염과 염증 등의 부작용의 위험성이 낮아 수술 후 상처나 흉터 관리도 수월하다. 또한 니트나 롱패딩 등 두꺼운 옷 덕분에 붕대를 감거나 보정 속옷을 입어도 수술한 티가 크게 나지 않으며 겨울방학과 설연휴 등을 활용하기에 좋은 시즌이라 충분한 회복 기간을 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지금 이 시기, 가슴성형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이 있을까? 전문가들에 따르면 안전하고도 만족스러운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수술 전 세심한 상담과 수술 후 완벽한 케어를 도와줄 수 있는 검증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수술 전 의료진은 정밀 진단을 통해 환자 개개인의 가슴 사이즈와…
서로를 위해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건강이 최우선! 언택트 흐름이바꾼 2020 추석 풍경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언택트 시대 도래 사회적거리 두기로 추석도 언택트 대세…귀성 인구 급감 예상 추석 선물건강기능식품에 집중・온라인구매 및 택배 배송 늘어 추석맞이효도 성형도 방역 시스템 중요 ‘조상님은 어차피 비대면, 코로나 걸리면 조상님 대면’ 최근 온라인상에서 유행하는 문구다. 이는 추석에도 사회적 거리두기와 개인 방역을 지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을 예방하자는 취지다. 이처럼 코로나19 재확산 이후 언택트 추석에 관심이 몰려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오고 있다. 민족대이동으로 인한 코로나19 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이를 막기 위한 명절 기간 거리두기의 필요성이 급증하고있기 때문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언택트 콘서트, 비대면채용, 언택트 워크숍 등이 등장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화제를 얻은 문구 외에 추석의 풍경도 변화하고있다. 정부가 추석 연휴 기간 고향 친지 방문 자제와 온라인 성묘를권고한 가운데 24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에 따르면 경부선 등 9개 노선의 추석 연휴 승차권 예매는 지난해(47만 명) 대비 55% 감소해총 50만석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코가 두툼하고 큰 얼굴을 보며 옛 어른들은 ‘복이 넝쿨째굴러 들어오는 인상’이라 불렀다. 전통적으로 코 끝의 살이도톰하거나 코의 너비가 넓은 코를 ‘복코’ 혹은 ‘주먹코’라 부른다. 관상학적으로재물복이 있고 대인관계가 원만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옛 어른들이 선호했다. 하지만 시대의 변화에 따라얼굴의 미적인 균형감을 더 중요시하게 되면서 복코는 일종의 콤플렉스가 됐다. 특히 콧볼의 경우 얼굴가로 길이의 1/5 정도 차지하는 것을 이상적인 비율로 여기는데, 이보다콧볼이 넓거나 코가 뭉툭할 경우 답답하고 둔해 보이거나 세련되지 못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복코의 유형은 다양하다. 콧방울의 연골이 발달해 콧볼이 넓어진 경우가 있는가 하면, 코의살이 많거나 피부가 두꺼워 콧볼이 넓은 경우도 있다. 동양인에게 많이 나타나는 형태로, 코가 복코로 보이게 하는 특징인 콧볼 너비를 줄이는 콧볼축소술에 대해 특히 젊은 층에서 관심이 높다. 성형수술 중 가장 많이알려져 있는 ‘쌍꺼풀’ 키워드와 콧볼을 줄이는 방법인 ‘콧볼축소’ 키워드의 지난 1년간검색량(2018년 10월~2019년 9월, 네이버 기준)을조사한 결과 10대 이하에서 일평균 쌍꺼풀 35건
글로벌 최대 마케팅 리서치 기업인 칸타가 국내뷰티 시장에서 세대별로 선호하는 화장품 선물을 분석하여 발표했다. 이번 분석은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문이 운영하는 자체 뷰티 패널 9700여명이 최근 2년 간(2017년 3분기~ 2019년 2분기) 실제수령한 선물 데이터에 기반했다.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는 뷰티 패널들이 실제 구매한 화장품 제품에 대한데이터를 추적하고 있다. 각 패널들은 화장품 제품의 최종 소비자들이기에 인터넷, 홈쇼핑, 방문판매 채널을 통한 구매와 더불어 수령 받은 선물까지종합적인 트래킹과 분석이 가능하다. 이번 분석에 따르면 최근 2년 간 화장품 선물 수령량이 19.6%증가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15~34세)는 전년 대비 23.3% 증가하면서 가장 큰 성장률을 보였다. 이어 X 세대(35~54세)는 19.6%, 베이비부머 세대(55~65세)는 16.5% 성장하여 젊은층의 화장품 선물 수령 증가율이 장년층에비해 높았다. 또한 각 세대별로 선호하는 화장품 종류에 뚜렷한 차이가 있었다. 밀레니얼 세대는 주로 색조화장품을 선물로 받는 경우가 많고, X 세대와 베이비부머 세대는 기초 화장품을 수령하는 비율이 높았다. 밀레니얼 세대 ‘색조 화
자외선은 피부의 적이다. 사람의 피부는 햇빛에 노출되면서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데, 이 햇빛으로인한 노화의 주범이 바로 자외선, 그 중에서도 UVA다. UVA는 주름, 기미, 검버섯등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이다. 자외선은 UVA(자외선A,장파장 자외선), UVB(자외선B,중파장 자외선), UVC(자외선C,단파장 자외선) 등 3가지로나뉜다. 특히 UVA는 유리창과 커튼, 블라인드 등을 통과하기 때문에 햇빛을 피해 실내에 머무른다고 해서 피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더욱 주의가 요구된다. 피부 노화가 도드라져 보이게하는 주름은 UVA가 피부의 진피 깊숙이 침투해 피부에 탄력을 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에 손상을 주면서발생한다. 자외선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면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파괴되면서 피부는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기며, 시간이 지날수록 주름은 더욱 깊어진다. 여름철과 같이 햇빛이 강하면서피부에 수분이 부족한 시기에는 더욱 주름이 생기기 쉽다. 자외선으로 인한 주름 생성을최대한 막기 위해서는 평소에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고 자외선 차단제를 자주 덧발라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것이 최선이다. 실제로 콜라겐 마스크와 선블록 등은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언급되는…
도재운원장 eg동안의원 대한민국의 성형수술은 최근 십 수 년 동안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왔고 2016년 1월 현재 세계적으로 그 실력에 대해서 인정받고 있다. 일례로 2015년 CNN에서는 “대한민국의 10대 자랑거리”에 한국의 미용성형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의료관광이라는 명목하에 주변국의 환자들은 대한민국을 찾는다. 그 이유는 대한민국의 성형외과 의사들은 실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비용까지 저렴하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짧은 기간에 많은 발전을 이뤘고 화려한 수식어들이 여기저기 붙어있다. 화려한 수식어도 있지만 그 이면에는 어두운 부분도 많다. 그리고 어느 때 보다도 치열하다. 이 때문에 취업의 문턱에서 좌절을 경험하는 젊은 세대들이 늘어나고 있다. 면접 때 첫인상이 좋지 않아 탈락하는 경우가 있어 외모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기 위해 성형수술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사람의 첫 인상을 결정하는 요소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첫인상은 목소리와 언어선택도 중요하지만 주로 외모에 의해 결정되게 되는데 외모는 스타일과 얼굴에 의해 결정된다. 그 중 눈은 마음의 창이라 불리며 첫 인상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때문인지 관상학에서도 눈은 상
도재운원장 eg동안의원 성형수술은 이제 일상으로 다가온 듯하다. 한 기관에서 조사한 통계자료에 따르면 대한민국 전체 여성의 14%가 성형수술을 경험했고 실제 19~29세까지의 여성에서는 31%가 성형수술을 했다. 데이터 상에 나타나지 않은 부분까지 포함한다면 적어도 세명 중 한 명은 성형수술을 했다는 말이다. 그리고 현재 고려하고 있는 성형수술의 종류에 대해서는 눈 성형이 46%를 차지하고 코 성형이 31%를 나타냈다. 2015년 통계상 대한민국에서 성형수술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부위는 눈을 제외할 경우 “코”다. 아니나 다를까 성형수술 중 가장 쉽게 접근하고 가장 많이 수술한 부위가 눈과 코다. 앞서 눈의 중요성에 대해서 설명했다면 이제는 코에 대해서 설명할까 한다. 코의 모양도 유행에 따라 선호하는 모양이 달라졌다. 여성의 코를 기준으로 설명하면 예전에는 날카롭게 뻗은 선명한 콧대와 뾰족한 코끝을 원했다면 불과 수 년 전까지는 버선모양의 버선코가 유행했다. 그리고 최근에는 반버선코의 형태를 선호하는데 이는 당연한 결과인지도 모른다. 버선코란 버선 모양의 코를 이야기 하는 것으로 콧대에서 코끝까지 이어지는 선이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고 코끝이 높게
도재운원장 eg동안의원 이번 칼럼을 준비하며 가장 고민되는 부분은 필러라는 광범위한 주제 때문이었다. 필러의 시작은 있음에도 아직 끝이 없기 때문에 그 범위는 더욱 넓어진다. 필러의 시작은 어디서부터일까를 고민해본다면 그 시작조차도 언제부터인지 막연해진다. 말의 유래를 따져본다면 뭔가를 채워 넣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었던 모든 재료들이 필러(Filler)가 되는데 그 재료는 정말 다양했으리라 추정된다. 최근 대한민국 정부에서는 필러에 대한 정의를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다. “‘성형용 필러’란 얼굴(안면부) 주름 부위의 시각적인 개선을 위해 피하에 주입되어 채우는 것을 목적으로, 약리적 작용 없이 스스로 부피를 유지하는 역할을 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이는 다르게 표현하면 대한민국 정부에서 정의 내린 필러란 미용을 위한 목적으로 얼굴(안면부)에 사용되는 의료기기로 해석을 할 수 있을 듯하다. 필러가 큰 인기를 누리게 된 이유는 당연히 소비자나 판매자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수술에 못지않은 결과를 일시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임은 당연한 것 같다. 현재 국내에서 사용되는 필러의 종류는 2015년 4월 식약처에 등록된 “성형용 필러”의 허가를 기준으로 총 112건으로 1백 종
도재운원장 eg동안의원 ▶ 보툴리눔 독소 시술 운동신경 말단의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억제시켜 근육을 마비시킴으로써 근육의 크기를 줄이거나 피부 표면의 주름을 일시적으로 개선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보툴리눔 독소를 주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 보톡스(보툴리눔 독소) 시술의 기원 「보툴리눔 톡신(독소)」보다는 흔히들 「보톡스(Botox)」가 훨씬 더 익숙한 단어일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엘러간이 보툴리눔 독소의 대중화에는 성공했지만 그 후발주자들이 더 큰 성공을 거둔 일례이기도 합니다. 검은 소시지를 뜻하는 ‘botulus’라는 라틴어에서 시작된 어휘는 ‘Botulism’을 거쳐 ‘Botox’ 까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보툴리눔 독소는 클로스트리디움 보툴리눔(C. botulinum)이란 혐기성 박테리아에서 분비되는 독소를 지칭하는 말로 총 7가지의 독소들로 구분됩니다. 그 중 A타입과 B타입 두 가지가 임상적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흔히들 알고 있는 보톡스는 이 중 A 타입에 속합니다. 발견은 약 100여 년 전에 되었지만 임상적으로 허가를 받고 사용되기 시작한 것은 불과 30년도 채 되지 않습니다. 1989년에 사시 및 안검경련의 치료제로 허가
하루 1정으로 22종 기능 성분을 한 번에 일양약품 프리미엄 종합 활성 영양 밸런스 ‘인포맥스’ 출시 ■ 1일 1정 섭취로 22가지 비타민+미네랄 모두 해결, 권장섭취량100%(21종)+30%(1종: 마그네슘) ■ 에너지 생성 및 이용, 뼈 건강, 눈 건강, 피부 형성, 등 다양한 기능성이 한 번에 ■ 천연색소(홍국색소, 카카오색소) 적용으로 안전하게 섭취 가능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 정유석)이 하루 1정으로 한국인에게 필요한 22종 종합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종합 활성 영양 밸런스 ‘인포맥스(Informax)’를 새롭게 출시했다. 일양약품 ’인포맥스’는 활성이 강조되는 요즘 신체 기능 필수 성분 13종 비타민과 신체 조직 구성 성분 9종 미네랄을 1정에 담은 제품으로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22종의 기능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22종 성분 중 21종은 하루 영양성분치 100%로 충족되는 제품이며 여러가지 영양소 별 섭취를 각각 섭취할 필요 없이 편하게 1정으로 섭취 가능하다. 인포맥스는 에너지 생성 및 이용, 뼈 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 눈 건강, 피부 형성, 항산화, 신진대사, 혈액 건강 그리고 신경 기능 유지 등 다양한 기능성을 1정에
아모스프로페셔널, NEW 패션 염모제 ‘잇츠 에이블’ 출시NEW 염모제 잇츠 에이블 출시와 함께 COLOR CONFIDENCE IT’S ABLE LOOK 공개 2023년 3월 28일 --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올해 4월 맑고 풍부한 컬러감으로 균일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NEW 패션 염모제 ‘잇츠 에이블’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잇츠 에이블’은 메탈 디펜스[1] 효과로 모발에 잔류하는 금속 이온 활성을 컨트롤해 염색 시 메탈 반응을 감소시켜주고, 컬러라이즈 시스템[2]으로 언더톤은 보정하고 컬러감을 살려 맑고 선명한 헤어 컬러를 연출해준다. 본인만의 개성을 사랑하고 트렌디한 컬러를 선호하는 NEW 제너레이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NEW 염모제 ‘잇츠 에이블’은 △파인 그린 △라벤더 베이지 △메탈 실버 △플럼 핑크 △클래식 블루 △인디고 퍼플 △베이직 브라운 △쿨 브라운 총 8개 반사빛과 다양한 명도로 구성된다. 또한 시카 단백질™[3] 성분을 함유한 제형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프루티 플로럴 우디 머스크 향으로 편안한 염색이 가능하다. COLOR CONFIDENCE IT’S ABLE 룩은 헤어디자이너 파트너십 그룹
한방내과 전문의 노하우 더해 빈틈없이 알차게! 천호엔케어, 갱년기 여성건강을 위한 ‘액티브솔루션 여성건강’ 리뉴얼 출시 - 한방내과 전문의 배한호 원장과 협업, 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 등 11가지 기능성 원료 함유 - 갱년기 여성건강·기억력 개선·혈행개선·뼈건강 등 15중 복합 기능성 갖춘 건강기능식품 - 정제와 액상 함께 구성한 복합제형…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 가능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건강기능식품 ‘액티브솔루션 여성건강’을 리뉴얼 출시했다. ‘액티브솔루션 여성건강’은 갱년기 여성건강 관리를 위한 올인원 케어 제품으로 한방내과 전문의 배한호 원장이 성분배합 개발자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 석류맛에서 작약, 천궁, 당귀, 황기, 숙지황 등 원료 고유의 풍미를 은은하게 느낄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부원료는 51가지에서 54가지로 늘어났다. ‘액티브솔루션 여성건강’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여성 갱년기 개별인정형 원료 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을 비롯해 테아닌, 은행잎추출물, 비타민D, 비타민K, 비오틴 등 11가지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기능성 원료 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12주간 매일 300 mg씩
한국팜비오, 에스트리올성분 질크림 ‘유센스질크림’ 발매 국내 유일 에스트리올 질크림- 중증도 이상 VVA 치료제 한국팜비오(회장 남봉길)는 21일 중증도 이상 VVA(질 외음부 위축) 치료제 ‘유센스질크림’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유센스질크림은 난포 호르몬의 일종인 에스트리올이 함유된 질크림으로서 국내에서는 한국팜비오가 유일하다. 유센스질크림은 에스트리올에 보습이 플러스된 하이드로크림 제형으로 건조한 질에 빠르고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제공함으로써 폐경기 여성의 VVA 증상을 완화시킨다. 국소에 직접 에스트로겐을 투여하는 국소 질 에스트로겐 요법은 미국, 유럽 등 가이드라인에서 권장하는 VVA 치료법으로 갱년기 및 폐경 여성의 위축성 질염의 증상을 개선하는 데 유용하다. 벨기에 브뤼셀 CHIREC 병원 산부인과 베젤교수 연구팀의 임상결과에 따르면 에스트리올 투여 후 1주차부터 38%의 환자에서 위축성 질염의 증상이 개선되기 시작해 투여 7주차에는 97%에서 증상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국소적 에스트리올 투여는 질 내 세균총을 개선한다. 투여 후 8개월 추적관찰 결과, 재발성 요로감염이 없는 여성의 누적비율이 대조군(placebo)대비 유의미하게 높은 것으로 나